FAQ 1페이지 | 자연을 담은 명품 벤자롱몰

FAQ

  • 47 회원/포인트 쇼핑몰 일반회원 등급에 따른 적립/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?
    벤자롱몰 일반회원이시라면, 구매 실적에 따라 각각 포인트 적립율과 제품 할인율이 달라집니다.
    등급에 따른 적립/할인율은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등급도달 조건은 가입시점에서 현시점까지 누적금액이며,
    4분기마다 누적금액 도달시 자동으로 등급이 전환됩니다.
    ex. 1월~3월 구매 실적충족 시, 4월 자동 등업

    [벤자롱몰 등급 업그레이드 조건]
    프리미엄회원 - 누적구매금액 0원 ~ 499,999원
    골드회원 - 누적구매금액 500,000원 ~ 999,999원
    로얄회원 - 누적구매금액 1,000,000원 ~ 1,999,999원
    크라운회원 - 누적구매금액 2,000,000원 ~ 4,999,999원
    MVP회원 - 누적구매금액 5,000,000원 이상 img
  • 46 회원/포인트 회원 탈퇴 후, 재가입을 하려는데 조건이 있나요?
    회원 탈퇴 후, 다시 재가입을 하실 때는 이전에 사용하셨던 휴대폰 번호로 가입은 가능하지만,
    탈퇴한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불가합니다.

    회원 탈퇴 이 후, 동일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원할 시 30일 이후 가능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45 회원/포인트 사업자회원 가입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    벤자롱몰 사업자회원 회원가입 시, 하단 조건에 부합하시는 분이시라면,
    사업자등급으로 가입하시어 사업자등급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1.뷰티업계 사업자
    -사업자등록증의 업태와 종목에 "뷰티업"과 관된된 종목이 기재되어 있으면 사업자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-뷰티업: 피부미용, 네일, 헤어 등

    2.병의원 및 산후조리원 사업자
    -병의원 및 산후조리원 사업자의 경우 본사와 상담 후, 사업자로 가입이 가능하오니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(☏070-7841-3740)
    -병의원 및 산후조리원 사업자로 회원가입 시, 사업등륵증 상의 대표자만이 사업자로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3.뷰티업, 병의원 및 산후조리원 이외의 사업자
    -뷰티업, 병의원 및 산후조리원 사업자가 아닌 이외의 사업자 일 경우, 사업의 종류에 "화장품 도소매"가 등록되어 있다면 사업자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-"화장품 도소매"가 등록되어있지 않다면, 사업자등록증을 제시하셔도 사업자회원으로 가입이 불가합니다.

    *해당 조건은 2018.1.23 이후부터 적용됩니다.

    적용일 이전 사업자회원 가입자는 사업자확인 및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하여 마이페이지에 사업자등록증을 반드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44 Q&A TOP10 반품 후,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    반품 신청 후, 검수기간을 거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(약 7일 소요)

   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여주신 동일한 수단으로만 가능하며,
    카드결제 환불 시,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일에서 3~5일 이후, 취소승인 처리되십니다.
    또한 환불처리 시점이 카드대금 청구 시점을 지났을 경우,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방식이
    상이하여 익월에 환불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니, 정확한 취송승인 일은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.
  • 43 Q&A TOP10 교환/반품/환불 교환/반품 시, 비용을 내야하나요?
    당사의 사유(제품 하사, 배송 오류 등)로 인한 교환/반품비는 무료입니다.
    단, 고객님의 사유(단순변심, 제품변경, 기타 등)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
    왕복배송비(일반적으로 5,000원)가 발생됩니다.
  • 42 Q&A TOP10 교환/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교환신청은 [마이페이지]-[주문/배송조회]에서 신청가능하며
    주문의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반품신청 시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반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배송 완료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, 어떠한 사유로든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41 Q&A TOP10 주문 후,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?
    벤자롱몰에서 무통장, 가상계좌로 결제 시,
    주문일 기준 7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,
    7일 이후,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  • 40 Q&A TOP10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 발행 신청을 어떻게 하죠?
   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은 주문 시, 신청하실 수 있으며
   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의 발급확인 및 증빙자료 출력은
    홈텍스(https://hometax.go.kr)에서 가능합니다.

    *본사에서 제품 택배에 동봉하여 드리는 거래명세서를
    보관하시어 세무처리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  (추 후 명세서 출력 요청 시, 불가합니다.)
  • 39 Q&A TOP10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주문 취소는  [마이페이지] - [주문/배송조회]에서 가능합니다.
    단, "결제완료"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"발송준비중"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여,
    제품을 수령 후,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합니다.
  • 38 Q&A TOP10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벤자롱몰의 배송비는 실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결제 시, 무료배송이며
    3만원 미만 결제 시, 3,0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