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45 Q&A TOP10 반품 후,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    반품 신청 후, 검수기간을 거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(약 7일 소요)

   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여주신 동일한 수단으로만 가능하며,
    카드결제 환불 시,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일에서 3~5일 이후, 취소승인 처리되십니다.
    또한 환불처리 시점이 카드대금 청구 시점을 지났을 경우,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방식이
    상이하여 익월에 환불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니, 정확한 취송승인 일은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.
  • 44 Q&A TOP10 교환/반품/환불 교환/반품 시, 비용을 내야하나요?
    당사의 사유(제품 하사, 배송 오류 등)로 인한 교환/반품비는 무료입니다.
    단, 고객님의 사유(단순변심, 제품변경, 기타 등)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
    왕복배송비(일반적으로 5,000원)가 발생됩니다.
  • 43 Q&A TOP10 교환/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교환신청은 [마이페이지]-[주문/배송조회]에서 신청가능하며
    주문의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배송 완료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, 어떠한 사유로든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42 Q&A TOP10 주문 후,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?
    벤자롱몰에서 무통장, 가상계좌로 결제 시,
    주문일 기준 7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,
    7일 이후,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  • 41 Q&A TOP10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 발행 신청을 어떻게 하죠?
   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은 주문 시, 신청하실 수 있으며
    현금영수증(세금계산서)의 발급확인 및 증빙자료 출력은
    홈텍스(https://hometax.go.kr)에서 가능합니다.

    *본사에서 제품 택배에 동봉하여 드리는 거래명세서를
    보관하시어 세무처리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  (추 후 명세서 출력 요청 시, 불가합니다.)
  • 40 Q&A TOP10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주문 취소는  [마이페이지] - [주문/배송조회]에서 가능합니다.
    단, "결제완료"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"발송준비중"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여,
    제품을 수령 후,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합니다.
  • 39 Q&A TOP10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벤자롱몰의 배송비는 실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결제 시, 무료배송이며
    3만원 미만 결제 시, 3,0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  • 38 Q&A TOP10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  벤자롱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오후 4시 이전 주문/결제 완료 시, 당일 출고되며
    주문일 기준 2일~4일 이내(주말 및 공휴일 제외)로 배송됩니다.

    *도서산간, 제주도 지역의 경우 3~6일 이내 배송됩니다.
    *이벤트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당일출고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(이벤트 기간 내, 당일 출고 불가로 인한 주문취소, 반품 등에 대하여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    *주문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이후의 배송 요청은 어떠한 사유로든 불가합니다.
  • 37 회원/포인트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때 에는
    상단의 [로그인]-[아이디 찾기, 비밀번호찾기]를 클릭 하시어
    확인하시면 됩니다.
  • 36 회원/포인트 회원가입 시, 혜택이 뭔가요?
    회원가입 시, 혜택이 뭔가요?